2023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 14+

2023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이 글을 통해 어디서든 T0P 14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알아 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럼 아래에서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영화 사이트, 누누티비 대체, 비비티비 알려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2023년 7월 28일


사이트 순서


요즘 들어서 한국 영화, 드라마의 인기가 절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마다 사정이 달라 보고싶은 드라마, 영화를 못보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글에서 설명 드릴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에 가보시면 방문하기 편하고, 많은 TV 예능과 영화를 올리는 사이트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회원 가입 없이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별했고 다운로드가 필요 없어 PC와 모바일 모두 부담없이 시청가능합니다.

또한 TV없이 태블릿으로 어디서든 편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가성비 좋은 태블릿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영화보기 좋은 태블릿 추천 (2023년)


1. 누누티비 2023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누누 티비 2023 (사진 클릭 바로가기 passward↓ )

누누티비 2023 은 다나와 티비 대체 사이트로서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누누 티비 2023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입니다.
깔끔한 레이아웃의 사이트 형식과 빠른 업로드가 장점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현재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이용하다보면 확실히 편리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방송프로그램 탭에서 드라마, 예능, 무료 영화 사이트 등을 볼 수 있고, 추억의 저장소 탭에서는 옛날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 아쉽게도 누누티비는 이용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밑에 다른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를 참고하여 좋은 시청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2. 비비티비

passwoad 1

passwoad 1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중 최신 드라마는 당연하고 평점이 높았던 예전 드라마를 보는데 최적의 프로그램으로 평가받는 사이트 입니다.

누누티비를 이어 비비티비라는 이름으로 한국 드라마, 외국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컨텐츠가 존재합니다.

다시보기 바로가기

3. 티비착

드라마다시보기사이트

passwoad 1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티비착 입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영화 , 애니 등을 바로 볼수 있고 재생을 하게 되면 바로 버퍼링 후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인기영상으로 최근에 가장 핫한 영상을 보여줘 사람들이 많이 찾는 사이트입니다.

4. 호두티비

누누티비같은곳

사진 클릭 바로가기현재 가장 인기 많은 무료 영화 사이트 를 메인에 노출시키기도 하고 TOP 드라마를 한눈에 볼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UI도 비교적 편리합니다.

5. 쿠쿠티비

쿠쿠티비는 드라마 다시보기, 예능 다시보기 등 모든 요구 사항을 해결 할 수 있는 다시보기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다운로드는 불가 하지만 스트리밍을 통해서 많은 영상 자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는 업로드 드라마를 확인 가능하며 날짜 서비스를 통해서 방영한 영상을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일부 드라마는 FHD 고화질이 제공 가능합니다.

6. 피클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피클티비는 티비나무 새주소 찾으시는 분들이 자주 방문하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입니다.

깔금한 레이아웃이 대중적 OTT 서비스 플랫폼과 유사한 형태여서 시청하기에 불편함이 없으십니다.


일반 지상파, 공중파 TV 프로그램은 물론, 최신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작품명을 클릭하면 1화 부터 친절히 최신화 까지 나열되는 방식이라 정주행하기 좋습니다.

7. 저스트링크

무료 드라마 사이트
무료 드라마 사이트

저스트링크는 무료 드라마 사이트 중 한국 드라마 및 예능이 빠르게 업데이트 되어 다나와티비 대체사이트로써 역활을 합니다. 특징이라면 상단 메뉴탭에 영화와 TV 클릭하면 최신순으로 나열됩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외에도 영화 다시보기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사이트입니다.

8. 소나기티비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사이트

소나기티비는 작품 수가 많아서 홍무비를 대체하기에 좋습니다. 다만 운영된지 얼마 안된 무료 드라마 사이트로 보여지고, 아쉬운 점은 검색시 띄어쓰기를 주의하셔야합니다.


정확하지 않는 작품 명을 적을 시 검색이 안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9. 오티지티비 OTG TV

무료 영화 사이트
무료 드라마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중 영화, 드라마, 예능, 교양, 시사, 스포츠 등 국내외 다양한 프로그램을 서비스합니다. 다른 사이트와 다르게 광고가 적어서 렉이 덜 걸리고 레이아웃이 비교적 깔끔한 편입니다.

10. 블랙 VOD

블랙비디오
블랙비디오

블랙비디오는 공포, 코미디, 판타지, SF, 전쟁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분류하고 있으며 아주 깔끔한 레이아웃의 사이트이다.

10초 광고가 거슬리지만 무료 드라마, 무료 영화 감사하기에는 불편함이 없으며 스트리밍 속도가 빠른 편이라 최신 드라마 다시보기엔 좋은 사이트입니다.

11. TV다시보기 보자요넷

TV다시보기
TV다시보기

TV다시보기 보자요넷는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실시간 TV 서비스도 제공하고 영화, 드라마, 예능, 오락, 시사, 다큐 등 모든 방송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2. 아이코리안 TV

아이코리안티비
아이코리안티비

아이코리안티비는 다음이나 네이버 카페를 보는것 같은 커뮤니티 형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종합 커뮤니티 형식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광고가 상대적으로 적은것이 특징입니다.

13. 티비모아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티비모아

티비모아는 드라마, 예능, 무료 영화 무료시청이 가능한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입니다.

다양한 공중파 채널 뿐 아니라, 지상파, 케이블 드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인기 예능 및 드라마 목록이 있어서 시청이 가능하고 우측 사이드바에는 새 예능, 새 드라마 등 탭을 편의성을 제공하는 단축 아이콘이 있습니다.

14. 티비국

아무래도 티비국 다시보기 사이트는 메뉴가 정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곳이다.

최신 영상이나 예능, 드라마, 영화를 보고싶은 메뉴로 손쉽게 클릭이 가능하고 검색 기능을 이용해서 편리하게 콘텐츠를 즐길수 있다.

허나 광고가 많은 편임으로 불편함이 있다는 단점이 있다.

마무리

지금까지 무료 드라마 사이트 TOP 14를 살펴봤습니다.

실제 ott 사이트중 웨이브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누누티비 2023 등 다양한 사이트 대부분은 회원 가입이 필요 없었고, 업데이트 주기도 빨랐습니다. 영화, 드라마, 교양시사, 다큐멘터리, 애니, 예능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 사이트들이 많았고, 무엇보다 광고가 적고 VPN을 우회하지 않아도 되어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물론 고화질 실시간 스트리밍이 가능한 사이트들이 있긴 했지만, 아무래도 인터넷 끊김 방지로 인해서 렉이 걸리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불어 노트북 브랜드 순위를 보러가고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노트북 브랜드 TOP 11 순위 보러가기

Leave a Comment